•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통업계, 다양한 행사로 고객 니즈 공략

유통업계, 다양한 행사로 고객 니즈 공략

기사승인 2024. 09. 10. 15: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모나미, LG트윈스 팬시 굿즈 출시
SGC솔루션,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우드핸들 에그팬’ 출시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속 꿀잠대회’ 개최
바디프랜드, ‘전신쾌감 토크쇼’ 개최
1
배우 차은우가 지난 7일 바디프랜드 도곡본사에서 열린 고객행사에서 고객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유통업계가 다양한 행사로 고객 니즈 공략에 나섰다.

바디프랜드는 10일 브랜드 신규 엠버서더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행사 '전신쾌감 토크쇼'를 서울 바디프랜드 도곡본사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신쾌감 토크쇼는 바디프랜드 고객들과 이번 '전신쾌감'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인사를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추첨을 통해 최종 90명을 선발해 함께 했다. 최근 바디프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가수 겸 배우 차은우는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신규 엠버서더로서 참석했다.

유한킴벌리는 10일 서울 올림픽 공원 피크닉장에서 '2024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속 꿀잠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숲속 꿀잠대회는 숲환경 공익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의 일환으로 시민들이 도심의 숲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숲의 가치를 경험하고 숲 보호의 중요성에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9회차를 맞이하며 올해 모집에는 역대 최다 인원인 2만4543명이 신청하며 35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모나미는 10일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 굿즈 신제품 LG트윈스 포토카드 꾸미기 세트, LG트윈스 다이어리 꾸미기 세트 총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굿즈는 '트윈스 프렌즈를 모나미와 함께 우리의 일상 속에서'라는 슬로건 아래 LG트윈스의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했으며 제품 전반에는 구단의 대표 컬러인 레드와 블랙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SGC솔루션은 10일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IH 우드핸들 에그팬'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1~2인 가구가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1인분에 최적화된 사이즈의 미니 에그팬부터 그릴 버전까지 사용자의 기호와 편의에 맞춰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된 에그팬 시리즈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