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컬리, 다음달 DDP서 첫 오프라인 ‘컬리뷰티페스타’ 개최

컬리, 다음달 DDP서 첫 오프라인 ‘컬리뷰티페스타’ 개최

기사승인 2024. 09. 10. 14: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총 90개 브랜드사 참여…브랜드별 특색 있는 경험 제공
ㅇ
컬리가 다음 달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개최한다./컬리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다음 달 10~1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첫 행사인 컬리뷰티페스타는 '처음 만나는 럭셔리(My First Luxur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럭셔리한 뷰티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위주로 참여 업체를 엄선했다.

행사에는 9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백화점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페스타 공간은 크게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으로 나뉜다.

'프레스티지관'은 시슬리·랑콤·끌레드뽀 보떼·에스티 로더 등 오랜 시간 전 세계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높은 품질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중소 뷰티 브랜드로 구성됐다.

행사 티켓은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 모두 입장 가능한 티켓과 이노베이션관 티켓 등 2종이다.

입장권은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19일 단 하루 이노베이션관 티켓은 50% 할인된 1만5000원에, 두 관을 모두 볼 수 있는 통합권은 20% 저렴한 4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오는 20일부터는 각각 30%,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컬리 그룹장은 "다채롭고 깊이 있는 뷰티 체험과 함께 풍성한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