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세정 웰메이드, 남궁민과 함께한 2024 가을 화보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0010006100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4. 09. 10. 15:13

브랜드별 특색 살린 신제품 선봬
재생 나일론 원사로 친환경 의미도
image001
웰메이드 인디안 2024 가을 컬렉션 남궁민 화보.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2024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새로운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10일 세정그룹에 따르면 웰메이드는 '가장 따뜻한 색 가을'을 주제로 컬렉션을 선보인다. 웰메이드의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 △브루노바피 △더레이블은 다양한 소재, 디자인으로 각 브랜드별 특색을 살린 신제품을 선보이며 환절기부터 늦가을까지 착용할 수 있는 가을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먼저 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의 가을 컬렉션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화보 속 남궁민이 착용한 트렌치 코트, 재킷 등 아우터들은 고품질의 소재를 적용해 실용성도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는 수트, 재킷, 셔츠 등을 고급 소재와 다채로운 색으로 출시했다. 대표적으로 네이비와 브라운이 어우러진 컬러 체크 패턴 재킷은 고전적인 분위기를 강조하며 톤 다운된 베이지 색의 정장 셋업은 활동성과 관리가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 론칭해 '라이프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더레이블은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가을 화보에서 남궁민이 입은 코듀로이 셋업은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함께 착용한 하프 집업 니트는 재생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친환경 의미까지 더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신사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각 브랜드별 색채를 담은 새로운 컬렉션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웰메이드와 남궁민이 제안하는 가을 스타일링을 참고해 가을 신사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