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0 | 지난 2일 신규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
|
SCK코리아(스타벅스 코리아)는 연결기준으로 올 2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7.5% 증가한 7597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3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364억원(2023년 2분기)에서 431억원(2024년 2분기)으로 18.4% 증가했다.
회사는 지속적인 신규 출점에 힘입어 매출총이익률(GPM)이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점포수는 23개 증가한 1937개점이다.
이번 실적으로 올 상반기 SCK코리아의 매출은 전년 대비 7.5% 증가한 1조 4943억원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동안 영업이익은 569억원에서 758억원으로 38.0%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3.0%에서 5.1%로 2.1% 포인트 상승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