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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 KT알파에 따르면 회사는 이달에만 '그레인온 카무트 프리미엄효소 12박스' 판매 방송을 총 3회(7일·14일·22일) 편성했다. 오는 8일엔 '그레인온 파로 30팩' 판매 방송도 진행한다.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서다. 회사는 올해 '그레인온 카무트 효소' 판매 방송 편성을 전년 대비 약 2배 확대했다. 올해 KT알파 판매 방송을 통한 주문금액은 지난해 하반기 대비 49.6% 증가했다. 지난 2월 진행한 판매 방송에선 목표 대비 271%의 판매 달성률과 최고 매출 분당 340만원을 기록했다. 지난 7월 방송에서도 150%를 상회하는 실적을 달성했다.
그레인온 파로도 마찬가지다. 지난 5월 출시 첫 방송에서 목표 대비 150%의 판매 달성률을 기록했다. 회사 입장에선 고대곡물 판매 방송을 추가로 편성해 판매량을 더욱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왔다.
회사는 마케팅 키워드를 '건강'으로 설정했다. 고대곡물이 몸에 좋다는 점을 적극 알리고 있다. 실제 카무트 효소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무트를 발효해 만든 효소로, 잦은 소화불량을 해소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파로는 밀의 한 종류로 탄수화물과 당의 함량은 낮고, 단백질과 섬유질 함량이 높아 영양가 있는 곡물로 손꼽힌다.
회사는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레인온 카무트 프리미엄효소 12박스'의 경우 방송 중에만 구매자를 대상으로 본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하고, ARS 자동주문 시 1만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레인온 파로 30팩'의 경우 ARS 자동주문 시 1만1000원 할인과 함께 방송 중 구매 혜택으로 파로 누룽지 10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