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문진석 의원, 국회의정대상 수상…“지역‧대한민국 발전 위해 소임 다할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627001109047

글자크기

닫기

안정환 기자

승인 : 2024. 06. 27. 11:12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왼쪽)은 26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사)전국지역신문협회 '제21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국회의정대상을 수상했다. / 사진=문진석 의원실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충남 천안시갑)은 지난 26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사)전국지역신문협회 ‘제21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국회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전국 340여 지역신문사로 구성된 전국지역신문협회는 국민 권익증진과 지역사회 발전, 언론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국회의원을 선정해 의정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문진석 의원은 이번 22대 국회에서 국토위 간사를 맡아 전세사기 피해 대책 마련 등 민생과 지역발전을 중심에 둔 의정활동을 펼치고, 주민과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정책 마련과 제도 개선에 힘쓰고 있다.

문진석 의원은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국회의정대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라며 “지역사회의 중심이 되는 지역 언론에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더 크다. 주민들의 목소리에 늘 귀 기울이며, 지역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국회의원의 소임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안정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