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70% 할인 특가
SSG닷컴, '뷰티 쓱세일' 진행
롯데온, '까사미아 특별 기획전'
29일 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2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십일절페스타'를 열고 총 520만여개에 달하는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LG전자,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다이슨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들이 참여해 행사 기간 매일 '브랜드딜'을 내놓는다. 11번가의 대표적인 특가상품인 '타임딜'은 내달 10일까지 매일 4차례, 11일에는 오전 11시부터 매 시각 진행된다.
29일 자정에는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좋은 '드리미 L20 울트라 로봇청소기'(150대)를 127만원에, 오후 11시에는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푸켓 썬윙 까말라 리조트 3박 5일 패키지'(100개)를 45만원대에 한정 판매한다. 30일 오후 3시에는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인 '카카오프렌즈 셀피 토이카메라'(300대)를 4만7900원에 선보인다.
11번가는 최근 고물가속 불황형 소비 패턴을 겨냥, '국가권력급'이라는 행사 부제처럼 강력한 할인 행사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매일 10개씩 선보이는 '반값딜'을 비롯해 ▲소비기한 임박상품을 30% 이상 할인 판매하는 '임박마켓' ▲1만원 미만 가성비 아이템 '369딜' ▲직매입 상품을 익일배송하는 '슈팅배송'의 '창고대개방'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100% 당첨 이벤트 '억만장자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골드바를 추첨을 통해 나눠준다.
11번가에서 활동 중인 중소 셀러들의 톡톡 튀는 상품들도 '1+1'으로 판매한다.
e쿠폰 역시 매일 파격가로 내놓는다. 최대 54% 할인 판매하는 피자헛을 시작으로 배스킨라빈스 5월 배라데이 신제품 단독 특가 판매, 웨이브 이용권 단독 40% 할인 판매 등을 마련했다.
모든 고객에게 5000원 할인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선착순 발급)과 3000원 할인쿠폰(4만원 이상 구매 시, 기간 내 2장 발급) 2종을 발급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카카오페이머니' 3000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당일 1장 발급)도 추가로 제공한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는 "가정의 달 수요를 겨냥해 평년보다 일찍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을 오픈했다"며 "최근 치열해진 이커머스 업계 경쟁 속에서 막강한 할인 혜택으로 무장한 이번 '십일절페스타'를 통해 고객들이 고물가 시대에도 쇼핑의 재미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기 식품 브랜드의 즉석식품, 영양제, 조미료, 과자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식품들을 9시에 시작하는 '타임딜'과 '단 하루 반값' 코너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쿠팡 '타임딜' 코너에서는 선착순으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30여개의 상품이 마련됐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단 하루 반값' 코너에서는 셀렉스 알티지 오메가3(31.2g·60정), 셀렉스 NAG 앤 엠에스엠 영양제(120g) 등을 한정수량에 선보인다.
하루에 한 개 브랜드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의 브랜드' 행사도 운영한다. 29일 '에스티 로더'는 갈색병 구매 시 본품을 추가 증정하며, '키엘', '록시땅' 등 브랜드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타임딜'을 열고 하루에 두 가지 상품을 한정수량 특가 판매한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등이 대표 상품이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인기 뷰티 상품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 '뷰티 럭키볼'도 운영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청구할인도 최대 8%까지 받을 수 있다.
쓱닷컴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뷰티 라방을 총 6차례 진행한다. '설화수', '랑콤', '맥' 등 인기 뷰티 브랜드를 선정했다. 라이브 방송 상품을 모바일 '선물하기'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SG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한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가정의 달에 선물하기 좋은 국내외 대표 브랜드 화장품을 풍성한 쇼핑 혜택과 함께 제안한다"며 "번호만 알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해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
또한 30일 저녁 8시 롯데온 온라이브에서 까사미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까사미아 희망일 배송 서비스를 소개하고 서비스 적용이 가능한 상품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방송 중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주며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거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방송 상품을 행사 당일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유우정 롯데온 리빙MD(상품기획자)는 "지난해 시작한 한샘 희망일 배송 서비스에 대한 고객 반응이 좋아 까사미아에도 서비스를 적용하고, 이번에 라이브 방송과 함께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희망일 배송 서비스 적용 상품을 확대하고, 온라인 가구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