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제약CF이야기] 정우성과 함께 한 뉴트리원 164 온에어

[제약CF이야기] 정우성과 함께 한 뉴트리원 164 온에어

기사승인 2024. 03. 05. 09: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일상 속 혹사 '한국인의 눈 건강' 고민 담아
제약CF이야기
배우 정우성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의 모델로 '한국인의 눈건강'을 위한 신규 캠페인에 나섰다.

5일 회사 측에 따르면 올해 7종 라인업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한 신규 TV 광고 2편을 공개했다.

'한국인의 눈 건강 164' 편에서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눈 건강 고민에 대해 공감하고, 이를 위해 164가 새로워졌음을 알린다. 눈 피로, 눈 건조, 눈 노화가 발생하는 일상 속 장면이 이어진 뒤 정우성은 164의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로 이를 한 번에 케어 가능하다고 전한다.

한국인의 눈 건강’ 신규 TV 광고 온에어
/뉴트리원
'지친 한국인의 눈' 편에서는 일할 때와 쉴 때 모두 전자기기에 혹사 당해 눈 건강이 악화될 수밖에 없는 한국인의 씁쓸한 현실을 조명했다. 정우성은 '눈은 언제 쉬어'라고 되물으며 문제점을 환기한다.

신규 캠페인 론칭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뉴트리원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를 15% 할인 판매한다. 기념 퀴즈 참여 시 장바구니 20% 할인 쿠폰을 추가 발급하고 '164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64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