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년 성균경영인포럼 신년인사회‧정기총회 및 공로패 수여식’ 행사를 마치고 성균경영인포럼 동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성균경영인포럼
성균경영인포럼(회장 전용주 (주)해시스냅 회장)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년 성균경영인포럼 신년인사회‧정기총회 및 공로패 수여식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성균관대학교 출신 최고경영자(CEO) 간의 화합과 동문들의 활동 및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0
성균경영인포럼 발전에 기여한 회원에게 주는 ‘공로상’에는 한민기 네오넷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유지범 성균관대 총장(왼쪽부터), 한민기 네오넷 대표이사, 전용주 성균경영인포럼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성균경영인포럼
전용주 성균경영인포럼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성균 동문 CEO들의 친목과 정보교류 등을 통해 동문 기업인들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모교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유지범 성균관대 총장은 축사를 통해 “성균경영인포럼 동문들은 특유의 저력으로 우리나라 사회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성균경영인포럼이 성균동문 CEO 간의 화합과 모교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성균가족 동문 여러분께서 모교 발전을 위해 기여해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재완 학교법인 성균관대 이사장은 나태주 시인의 대표시 ‘풀꽃’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의 시낭송을 하며 “우리 모두 자세히 오래 만나고 격려하며 서로가 서로를 아끼는 그런 관계로 나아가자”라며 건배사로 우의를 다졌다.
성균관대학교 출신 CEO모임인 성균경영인포럼은 이날 공로패 및 제3회 성균경영인포럼 인문학 연구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성균경영인포럼 발전에 기여한 회원에게 주는 ‘공로상’에는 한민기 네오넷 대표이사와 유영호 ㈜DKI대표이사가 수상했다.
0
성균경영인포럼 발전에 기여한 회원에게 주는 ‘공로상’에는 유영호 ㈜DKI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유지범 성균관대 총장(왼쪽부터), 유영호 ㈜DKI대표이사, 전용주 성균경영인포럼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성균경영인포럼
이증상 성균경영인포럼 사무총장은 “성균경영인포럼은 정기적인 세미나, 역사문화탐방, 지역 경제 투자설명회 등을 통해 친목을 다지는 한편 성균경영인상을 제정해 모범적인 경영인들에게 수여하며 우수한 장학생을 선발해 후배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용주 성균경영인포럼 회장, 유지범 성균관대 총장, 박재완 학교법인 성균관대 이사장, 류덕희 경동제약 회장, 이완근 신성이엔지 회장, 윤종규 전 KB금융지주 회장, 김경호 보령약품 회장, 정규상 전 성균관대 총장, 신항철 경기일보 대표이사‧회장, 한강수 우진산업(주) 회장, 김남배 NBS산업 회장, 신상훈 성균관대 경영대학 특임교수, 권도봉 현대통상 대표이사, 최경원 대륙아주 대표변호사, 이증상 성균경영인포럼 사무총장, 윤원석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청장, 주영수 학교법인 성균관대 상임이사, 지성우 한국헌법학회장(성대 대외협력처장) 등 동문 100여명이 참석했다.
0
성균경영인포럼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년 성균경영인포럼 신년인사회‧정기총회 및 공로패 수여식 행사를 성황리 개최했다. / 사진=성균경영인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