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의 대표적인 선두주자 브이티 코스메틱이 최근 진행된 각종 뷰티어워드에서 164관왕을 달성하며,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특히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이티 코스메틱은 일본 내 K뷰티 열풍을 불러 일으킨 장본인이기도 한데, 큐텐 메가와리 기간에 누적판매 1위(2023.11.22~12.3), 큐텐 K-COSME AWARDS 2023 미용액부분 1위 수상, 아마존 프라임 기간에 뷰티 카테고리 1위(2023.10.14~15), 아마존 슈퍼스타 셀러 수상(2022.1~12.30) 등 각종 뷰티 어워드와 유명 유통사에서 수상하며 명실상부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시카 열풍을 몰고 온 스테디셀러 하루 1장 시카 케어를 하는 습관을 만들었다고 알려진 제품인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팩을 비롯하여 쉽고 간편한 홈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리들샷까지 브이티 코스메틱의 제품들이 사랑받는 이유는 소비자 입장에서 피부고민을 함께 고민하며, 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 브이티 코스메틱을 믿고 쓰는 뷰티템으로 인식하게 한 계기인 것 같다고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전했다
해외뿐 아니라 올리브영 등 국내 주요채널에서 1위 랭킹을 차지하며 국내에서도 연신 화제가 되고 있는 리들샷은 리들샷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미네랄 유래 미세 입자 성분에 브이티코스메틱만의 공정으로 시카를 함침하여 개발된 독자 성분(시카 리들™)을 배합한 제품으로 구하기 힘든 품절템으로 불리우고 있다.
164관왕의 쾌거를 이룬 브이티 코스메틱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개발을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