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태식 “고유사업 활성화 지속 가능 경영기반으로 대내·외 환경 불확실성 극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1601000951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4. 01. 16. 09:31

중소기업유통센터, '창립 28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1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는 지난 15일 서울 목동에 있는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열린 '창립 28주년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제공=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16일 서울 목동에 있는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창립 28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창립 28주년 기념식은 △표창장 수여식 △청렴서약 △인권경영선언 △창립기념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이날 "현장의 목소리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판로정책을 발굴·혁신하겠다"며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국민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야 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이사는 이날 중소·소상공인의 판로지원을 위해 함께 노력한 협력사에 표창장을 수여하고 지난해 기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게도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 대표는 "앞으로도 기관의 발전을 위해 함께하자"며 "대내·외 환경의 불확실성이 가중되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미션 3가지로 △고유사업 활성화를 통한 지속 가능 경영기반 마련 △재정 지원사업 고도화를 통한 정책 고객 만족도 제고 △종합판로지원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미래 성장동력 발굴을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중소·소상공인 경영환경, 유통시장 변화를 면밀히 관찰하고 그에 맞는 합리적인 판로정책의 발굴·혁신을 주도해야 한다"며 "현장뿐 아니라 내부 직원들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신명나는 일터와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