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 이상 결제시 20% 할인 쿠폰도 제공
|
먼저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혼합세트'를 선보였다. 국내 재배 농가가 적어 쉽게 만날 수 없는 설화 딸기와 금실, 비타베리 중 1종과 친숙한 품종인 설향 딸기를 한 팩씩 담아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캠핑족을 겨냥해 '퍼펙트 컷 우대꽃갈비 스테이크 캠핑세트'도 준비했다. 컬리는 우대꽃갈비를 2대씩 포장해 3팩으로 구성한 세트를 17% 할인 판매한다.
커피나 와인과 함께 할 수 있는 디저트 선물로는 중동의 대표 간식인 대추야자를 준비했다. '타무르 데이츠 대추야자 14구 세트'는 건대추야자에 아몬드, 마카다미아 등을 채워 넣은 수제 디저트다.
스페인 현지 농장과 공동 개발한 '컬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도 구매 가능하다. 컬리는 최근 현지 농장발굴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기획해 만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단독 출시했다. 유기농 햇 올리브에서 착유했으며 엑스트라 버진 중에서도 최상급 산도인 0.25%에 피쿠알 단일 품종이다.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지난 '프리 얼리버드' 대비 카드사 혜택이 강화됐다. 행사에서는 롯데·신한·하나·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