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편의성 극대화” 교원투어 여행이지, 모바일 앱 전면 개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22010014425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3. 12. 22. 13:31

1
/제공=교원투어
교원투어는 자체 여행 브랜드 '여행이지'의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앱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사용자 경험(UX) 개선을 통해 해외여행과 자유여행, 항공, 골프 등 상품 접근성을 강화하고,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탐색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앱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편리하게 메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이동 경로를 최적화했다. 상품 검색 과정에서 불필요한 스크롤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 메뉴를 상단에 고정하고, 인기 여행상품을 모은 월간 베스트 메뉴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여행 테마와 관련된 태그를 클릭해서 관련 상품을 볼 수 있는 기능과 여행 매거진 콘텐츠 내용과 연관된 상품을 추천해주는 기능도 추가됐다.

회사는 디지털 전환을 목적으로 진행 중인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도 이달 중으로 마무리할 계획이다. 새로운 ERP 시스템인 ESS를 도입해 내부 운영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각종 데이터 활용을 토대로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방침이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앱 고도화 작업을 끊임없이 추진해 소비자에게 더욱 향상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라이브커머스 등 앱에 특화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