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이트진로, ‘2023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 2년 연속 3관왕

하이트진로, ‘2023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 2년 연속 3관왕

기사승인 2023. 12. 15. 14: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대상 1개, 금상 2개 수상
[하이트진로 사진자료] 2023 대한
하이트진로의 브랜드 '라거의 반전-켈리'와 '참이슬'의 캠페인이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에서 2년 연속 3관왕을 달성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2023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 통합마케팅부문에서 '켈리샷 캠페인'이 대상을 수상하고, '켈리 인스타그램'은 SNS마케팅 부문 금상을, '참이슬 이슬라이브'는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에서 2년 연속 3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은 디지털 광고 목적의 출품작들 중 17개 부문에 대해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통합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한 '켈리샷 캠페인'은 '라거의 반전-켈리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우수작을 스타필드 전광판에 광고로 송출하는 캠페인이다. SNS마케팅 부문 금상 '켈리 인스타그램'은 브랜드 모델 손석구 관련 콘텐츠를 활용했다.

올해 '참이슬 이슬라이브'는 저스디스&던말릭, 10cm&빅나티, 폴킴&멜로망스 등 뮤지션들의 이색 협업과 해외 뮤지션 크리스토퍼의 출연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연간 누적 조회 수 4500만 회를 기록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