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웨이는 강력한 식기 세척과 세정 후 세제 잔여물에 대한 걱정을 덜어 식기세척기 사용을 돕는 주방세제 브랜드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명은 우리 가족을 위해 '안전한(Safe)', 설거지 용량에 맞는 편리하고 '간단한(Simple)', 세척 성능과 성분을 고려해 '똑똑한(Smart)' 세 가지 '방법(Way)'라는 의미를 담았다.
스웨이는는 스마트 파워 성분을 함유해 찌든 기름기부터 다양한 양념이 묻은 식기 등을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식기의 세정을 도와주는 세제와 건조를 도와주는 린스 성분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All-in-one)' 제품을 선보였다.
스웨이는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했으며 시각장애인을 위해서는 제품명 점자 표기를 도입했다. 또 무기염, 파라벤 등 걱정되는 성분 15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의 높은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스웨이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원하는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복합효소를 함유한 3세대 액체 캡슐 타입의 '식기세척기 액체 캡슐 세제'와 베이킹소다와 지방 분해력을 가진 효소를 함유한 고체 타입의 '식기세척기 타블렛 세제' 2종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