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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부 주도로 시작된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다회용품 사용을 생활화하고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명을 받은 주자는 '1회용품을 쓰지 않는다'라는 의미의 숫자 '1'과 '0'을 표현한 사진 또는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의 지목을 받은 박광호 대표는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공하고 사회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이원직 롯데바이오로직스 대표, 박성진 바로스 대표를 지목했다.
박광호 대표는 "다양한 생활환경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지속가능한 삶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