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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M 인증 제도는 소비자기본법에 따라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 개선하는지를 평가 및 부여하는 법정인증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회사는 2021년 '소비자 정보 제공'과 '소비자 불만 개선'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첫 인증을 받았다. 이후에도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온 노력을 인정받아 2회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
올해 CCM 인증에선 △경영진의 CCM에 대한 열정과 지지 △소비자 정보 제공 △고객의 소리(VOC) 분석 활용을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개선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샘표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든 소비자들이 더 즐겁게 요리할 수 있도록 제품은 물론 요리정보까지 적극적으로 알리고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