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H농협생명, 동절기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27010016986

글자크기

닫기

오경희 기자

승인 : 2023. 11. 27. 09:05

[사진1]
NH농협생명은 24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 중앙봉사관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앞줄 왼쪽 네 번째)가 NH농협생명 임직원봉사단 및 대한적십자사 임직원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은 24일 김장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 서울 중앙봉사관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엔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 권영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회장, 한미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종로지구협의회 회장, NH농협생명 임직원봉사단 30여명이 참여했다.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담근 3000킬로그램(kg)의 김장김치는 종로구 및 중구 내 독거노인 등 지역취약계층 3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NH농협생명은 김장나눔 행사를 2013년부터 11년째 진행하고 있다. 나눔행사는 우리농산물로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사회공헌행사다. 농협생명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매년 김장나눔 행사,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

NH농협생명 윤해진 대표이사는 "겨울철 김치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회취약계층,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을 위해 김장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하게 사회 책임을 이행하는 농협생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경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