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사)한국기자연합회 대구경북지회·㈜홍당무, 의성군에 체온계 기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22010013910

글자크기

닫기

의성군 권병건 기자

승인 : 2023. 11. 22. 09:15

한국기자연합회와 ㈜홍당무 김해시, 경산시, 청도군에 이어 의성군에도 1000만 원 상당 기탁
03의성군제공 체온계 물품기탁
지난 17일 김주수 의성군수(왼쪽 네번째)와 한국기자연합회 대구경북 지회와 (주)홍당무가 체온계 기탁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의성군
경북 의성군은 지난 17일 (사)한국기자연합회 대구·경북지회와 여성·장애인기업 ㈜홍당무를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체온계 700개를 기탁받았다고 22일 밝혔다.

기탁식에는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해 이선희 의성군보건소장, (사)한국기자연합회 대구경북지회 심현보 회장, 권병건 사무총장, 여성·장애인 기업 ㈜홍당무 홍준형 영업이사, 박영조 팀장 등이 참석했다.

심현보 (사)한국기자연합회 회장은 "김해시, 경산시, 청도군에 이어 의성군에도 환절기를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돕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체온계는 보건소를 통해 관내 어린이집, 의성군가족센터 등에 전달돼 감염에 취약한 영유아 및 가족들의 건강관리 지킴이 역할을 할 예정이다.

변순영 홍당무 대표는 "의성군과 홍당무와 좋은 인연으로 이웃돕기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의성군에 꾸준한 기탁을 이어 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추운 날씨로 감기 등 각종 질병이 유행하는 이때 필요한 물품을 기탁해 주셔서 무척 감사드리며 감염취약계층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권병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