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두뇌교육전문가 노규식 박사와 함께하는 ‘송파런’ 특강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19010012035

글자크기

닫기

김소영 기자

승인 : 2023. 11. 19. 14:06

유아 및 초·중·고 자녀 둔 부모 선착순 400명 모집
포스터 (2)
자녀의 자재력을 키우는 육아법 포스터 /송파구
서울 송파구가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이자 두뇌교육 전문가인 노규식 박사가 진행하는 학부모 특강을 개최한다.

노규식 박사는 두뇌교육 전문가로서 뇌 발달에 맞춤 학습법을 바탕으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자녀의 잠재력을 키우는 육아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교육에서는 자녀의 두뇌 잠재력과 창의력을 키우는데 가장 이상적인 양육법을 제시하고, 자녀의 정서적인 안정을 위한 부모의 역할에 대해 심층적으로 강연할 계획이다. 또 참석한 학부모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공감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강의는 다음 달 12일 유아나 초·중·고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송파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현장 참여는 송파런 교육 포털을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400명 선착순 모집 중이다.

서강석 구청장은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자녀들의 자기주도 학습 역량을 키우고, 부모의 자녀 양육에 대한 역할을 정립할 수 있도록 특강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