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百, 더현대서울에 O4O 매장 ‘언커먼스토어플레이’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12010007234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3. 11. 12. 10:43

인플루언서와 협업 현대百그룹 계열사 라이프스타일 상품 선봬
뷰티·식품·리빙 등 상품 체험 및 구매…'젤뽀'가 상품정보 제공
현대백화점_더현대서울_언커먼스토어플레이 (3)
12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6층 언커먼스토어PLAY 매장에서 직원들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매장 '언커먼스토어플레이'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6층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언커먼스토어플레이'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현대홈쇼핑, 현대리바트, 현대그린푸드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들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방문객은 뷰티·식품·리빙·패션 등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_더현대서울_언커먼스토어플레이 (1)
12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6층 언커먼스토어PLAY 매장 전경.
매장 내외부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상품 후기 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피부 진단 기기로 개인 피부 상태를 정밀하게 측정한 후 로봇이 맞춤형 화장품을 현장에서 바로 제조해주는 등 이색 체험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현대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 '젤뽀'를 활용하면 구체적인 상품 정보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결제 및 배송을 원하는 고객은 상품에 부착돼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할 수도 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