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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은 전분기 대비 8.3% 증가했으니 전년 동기와 비교해서는 12.7%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매출 증가와 지난 분기 발생한 인센티브 등 일회성 비용이 제거되며 전분기 대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서는 82.5% 감소했다.
'검은사막' 월평균 DAU는 지난 6월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아침의 나라' 인기가 지속되며 전분기 대비 36% 증가했다. 3분기 검은사막은 스토리를 가미한 신규 사냥터 '울루키타'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했다. 콘솔과 모바일 PC에서 선보인 '아침의 나라'를 업데이트하며 인기를 끌었다.
펄어비스는 4분기 '검은사막'과 '이브' IP의 라이브 서비스를 강화하고, 11월 한국에서 개최하는 '지스타' 게임쇼에 참가해 글로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신작 '붉은사막'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석우 펄어비스 CFO는 "기존 IP의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하며 PLC(제품 수명주기)를 강화해 나가겠다"며 "붉은사막을 포함한 신작을 철저히 준비해 중장기 성장을 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