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이더, 오르머와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전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05010001535

글자크기

닫기

김철준 기자

승인 : 2023. 10. 05. 09:34

잘 알려진 오름부터 숨겨진 오름까지 투어
[아이더] 아이더x오르머_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1)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오르머와 함께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가을편'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가을 정취를 가득 품은 제주 오름길을 함께 트레킹할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가을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는 제주 오름을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브랜드 오르머와 함께하는 첫 정기 프로젝트다. 걷기 좋은 가을을 맞아 아름다운 제주 오름을 자연 그대로 즐기며 자연 트래킹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기획했다.

아이더X오르머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가을편'은 총 3회차로 구성된다. 희망하는 코스가 있는 회차를 선택하여 참가 신청할 수 있다. 1회차는 오는 21일(토), 2회차는 28일(토), 3회차는 11월 4일(토)에 각각 진행된다.

1회차 '억새 오름 투어'는 제주 억새 명소로 유명한 대록산 큰사슴이 오름에서 출발해 따라비 오름으로 이어지는 갑마장길 코스를 따라 걷는다. 2회차 '오름과 숲 트레킹 투어'는 영주산에서 모구리 오름으로 이어지는 코스다. 마지막 3회차는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오름을 걷는 투어'다.
오름을 오르며 전문 스냅 작가를 통한 개인 스냅, 인생샷 촬영은 물론 드립 커피와 제주 테마 간식도 맛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유명 오름부터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오름 명소까지 제주 오름이 선사하는 가을의 정취를 색다르게 만끽할 수 있는 경험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아이더가 오르머와 함께 야심차게 준비한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에 참가해 제주 오름 트레킹이 선사하는 걷기의 매력을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