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가을 정취 느껴요”…광진구, ‘서울걷길 아차산 광진가족 걷기대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11010006445

글자크기

닫기

김소영 기자

승인 : 2023. 09. 11. 17:19

3. 광진가족 걷기대회
2023 서울걷길 아차산 광진가족 걷기대회 포스터 /광진구
서울 광진구가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2023 서울걷길 아차산 광진가족 더기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광진구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건강한 걷기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구는 일상 속 운동인 걷기를 통해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제공한다.

대회는 다음 달 14일 오전 9시 아차산 어울림광장에서 시작된다. 경로는 아차산동행숲길 약 3㎞ 일대다. 아차산 어울림광장에서 시작해 생태공원, 맨발 걷기길을 지나 한 바퀴를 돌게 된다. 어울림광장에는 포토존이 설치돼 있어 가족, 친구와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완주 후에는 비보이(B-boy)의 화려한 춤 공연과 마술 무대가 펼쳐진다. 또 추첨을 통해 TV, 전자레인지, 전기 주전자 등 경품을 증정, 참가자 전원에게는 광진구체육회에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 대상은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참여자로 선착순 600명을 모집한다. 희망자는 이달 27일까지 거주지 동주민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경호 구청장은 "걷기 좋은 시원한 가을을 맞아 10월 광진구에서 걷기대회가 열린다"며 "많은 분이 참여해 아차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건강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