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분양캘린더]래미안 라그란데 등 전국 7곳 청약 접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13010006552

글자크기

닫기

정아름 기자

승인 : 2023. 08. 13. 08:52

래미안 라그란데
래미안 라그란데 조감도/삼성물산
8월 셋째 주에는 전국 7곳에서 청약 1순위 접수에 들어간다.

13일 부동산인포에 따르면 전국 총가구 6619가구 중 일반 분양물량 3310가구가 청약을 진행한다.

삼성물산이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짓는 '래미안 라그란데'를 분양한다. 총 3069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이중 920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지하철 1호선 외대앞역, 신이문역 역세권 이며 청량리역 일대 대형 상업시설 및 상권을 이용하기 쉽다. 초중고교를 비록해 대학교까지 인근에 있으며 이문,휘경 뉴타운 정비사업으로 주변 환경이 꾸준하게 개선되고 있다.

포스코이앤씨가 제주시 연동에 짓는 '더샵 연동애비뉴'를 분양한다. 제주의 명동으로 불리는 연동에 들어서는 단지로 제주국제공항, 노형오거리, 제주시버스터미널 등 제주지역 주요 핵심지가 가깝고 각종 면세점을 비롯한 병원, 도청 등 편의시설 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호반건설과 라인건설이 광주 서구 풍암동에 짓는 '위파크 더 센트럴'을 분양한다. 중앙공원2지구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짓는 단지로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추후 광주지하철 2호선 완광대병원역, 월드컵경기장역 등이 들어서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HL디앤아이한라가 전북 군산시 지곡동에 짓는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2차 은파레이크뷰' 견본주택을 열 예정이다. 은파호수공원과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일부가구는 조망이 가능하다.

정아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