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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택배 종사자 및 협력사와 서비스 품질 경영 선포식…“고객 가치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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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슬 기자

승인 : 2023. 06. 30. 10:13

29일 한진택배 동서울 허브터미널서 '서비스 품질 경영' 공동 선언 선포식 진행
전국 한진택배 대리점 대표해 오문우 전국한진택배대리점협회 회장 등 참석
사본 -「서비스 품질 경영
오문우 전국한진택배대리점협회 회장(왼쪽 다섯 번째), 이충규 ㈜한진 택배사업본부장(가운데) 등 주요 관계자가 29일 '서비스 품질 경영' 공동 선언 선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한진
㈜한진이 택배 종사자 및 협력사와 한팀이 돼 택배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한다.

30일 ㈜한진은 전날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한진택배 동서울 허브 터미널에서 '서비스 품질 경영' 공동 선언 선포식을 진행했다. 이번 선포식은 ㈜한진이 진행하는 'HAN Team' 캠페인의 일환이다.

'우리는 한진, 모두가 HAN Team'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캠페인은 ㈜한진을 주축으로 ㈜한진 사업장 내 택배·물류 종사자,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가 고객 가치 및 회사의 성장 목표를 공유하고 단합해 하나의 팀(HAN Team)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캠페인이다.

앞서 ㈜한진은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지난 22일 캠페인 소개 영상을 유튜브 등에 공개하며 온라인 선포식을 진행했다.
이번 공동 선언 선포식에는 ㈜한진 택배사업본부 관계자를 비롯해 한진택배 대리점과 택배 종사자를 대표해 오문우 전국한진택배대리점협회 회장과 15년 경력의 잠실동 소재 대리점 소속 김창수 택배기사가 참석했다.

또 한진택배 협력사를 대표해 조업사 ㈜SU이노베이션의 문호경 대표, 간선 운송사 ㈜카리스로지스의 최구헌 대표, 통합콜센터를 운영하는 ㈜유니에스의 현태봉 부사장도 참석했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사 및 소비자분들을 위한 서비스 품질은 우리회사의 지속 가능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며 "앞으로도 현장 종사자 및 협력사와 함께 고객사 및 소비자분들께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한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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