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평균 방문객 수는 2만1000여명에 달하며 주요 고객은 3040 가족 단위 고객으로 매출의 65%를 넘어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파크몰 고척점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새로운 쇼핑 문화를 만들기 위해 주말 마다 다양한 플리마켓 행사와 참여형 이벤트, 푸드트럭 유치 등 가족 단위 고객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덕분에 지역 내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고척점은 HDC아이파크몰이 2006년 용산점을 오픈한 이후 16년 만에 선보인 2호점으로, 생활 밀착형 라이프스타일센터를 표방하고 있다.
반경 3km 내 68만명, 27만세대가 거주하며 3040세대의 비율이 31%에 달하는 만큼 젊은 고객층과 가족단위 고객을 주 고객층으로 설정하고 F&B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체험 및 교육 시설 특화에 집중했다.
대표적으로 용산점에서 인기가 검증된 F&B 브랜드인 빵지순례 맛집 '아우어베이커리'와 서울 3대 도넛 중 하나인 '올드페리도넛', 디저트 맛집 '루시카토 베이크 카페' 등을 고척점에도 오픈해 지역 내에서 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또 수원 광교 인기 베이커리 카페 '르디투어'의 서울 내 유일 매장인 르디투어 고척점은 베이커리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지역 내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
아이파크몰 고척점은 다가오는 오픈 200일을 기념해 30일부터 7월16일까지 감사 사은선물 증정과 단독 할인혜택, 체험형 팝업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브랜드별 할인 혜택 및 단독 특가 상품과 함께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 5% 할인과 2% 포인트 적립을 추가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 장바구니 증정(일별 선착순 300명),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금,토,일 각 선착순 50개) 르디투어 빨미카레 교환권, 손 선풍기 등을 증정 한다.
윤녹규 아이파크몰 고척점 지점장은 "지역 주민들이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준 덕분에 빠른 시간 내에 지역 내 라이프스타일센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면서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지역 특화형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여 올 연말 누적 방문객 1000만 명을 넘어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