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GS25는 지난 5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넷플릭스와 손잡고 O4O(Online for Of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시너지 확대에 나섰다.
첫 결과물로 이달 중순부터 넷플릭스 콘텐츠를 활용한 맥주, 안주, 스낵 등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였으며, 이어 오프라인 체험을 통해 고객이 상품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넷플릭스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
팝업스토어 내부는 360도 무빙 포토존, Free Gift(스티커)존, 고객 참여형 메시지 Wall, MBTI QR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고객들에게 재미와 볼거리를 전달할 계획이다. 360도 무빙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보고 즐기는 수많은 고객들에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색다른 재미와 공감대 형성을 전달해 줄 것"이라면서 "상품, 서비스, 콘텐츠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O4O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협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