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일로스포츠연맹 경기지부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의왕시, 안양시, 군포시, 화성시, 안산시 탁구동호인들의 화합과 근거리 지역 탁구동호인들의 교류를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또 탁구왕에 등록된 5개 시 종목별 최강자를 가르는 의미가 있다. 더불어 오픈부 선수 경기를 통해 수준 높은 경기를 관람할 수 있었다는 게 주최 측의 설명이다.
대회는 지난 17일 안양 호계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온라인 탁구 대회 진행 프로그램인 탁구왕에서 진행을 맡아 전국 오픈부 개인전·단체전, 지역 관내부 개인전·단체전 경기를 소화했다.
파워풀엑스가 이날 대회에 후원한 '리커버리 크림'은 국내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개발한 한국형 온열 스포츠크림이다. 파스 향이 나지 않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바르는 즉시 온열감을 느낄 수 있으며 운동 전·후 부스팅과 회복을 돕는다.
박성임 파워풀엑스 부대표이사는 "탁구는 몸의 균형과 순발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워밍업이 필수인 종목"이라며 "온열 스포츠크림 '리커버리 크림'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경기 전·후 도움이 되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이번 대회에 후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탁구동호인의 화합의 장에 '리커버리 크림'이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포츠인의 화합과 교류를 도모하는 곳이라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파워풀엑스는 탁구는 물론 골프, 스카이다이빙, 볼링, 배드민턴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꾸준히 후원해 스포츠 산업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공로를 인정받아 '2022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 대통령 표창', '2022 중소기업 경영혁신 공모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제27회 한국유통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등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