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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표창은 헌혈 문화 확산 및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한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hy는 '건강한 삶'이라는 기업 미션을 기반으로 헌혈 캠페인을 지속 실시하고 있다. 매년 1~2회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모인 헌혈증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한다.
헌혈 참여를 높이기 위한 물품 기부도 진행 중이다. 지난해 7월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헌혈의 집 헌혈자 20만명에게 회사 제품 교환 쿠폰을 제공했다.
김두겸 hy 영업부문장은 "앞으로도 캠페인을 통해 함께 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