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치즈&라즈베리'는 나뚜루가 진행한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에서 1위로 뽑힌 제품이다.
이번 펀딩은 6월 17일부터 7월 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와디즈 펀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치즈&라즈베리'는 총 2만5000개로 한정 수량만 생산됐다. 패키지에는 1번부터 2만5000번까지 고유 시리얼 넘버가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웰푸드는 "서울 성수동에 마련된 와디즈 쇼룸에 나뚜루 푸드트럭이 방문해 제품과 교환권이 소진될 때까지 나뚜루 미니컵을 무료 증정한다"며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무료교환권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