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버거킹 “콰트로 맥시멈 론칭 첫주 예상 판매량 150%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15010008218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3. 05. 15. 17:50

버거킹은 지난달 선보인 신제품 '콰트로 맥시멈' 2종이 론칭 첫 주 예상 판매량의 150%를 돌파하고, 출시 이벤트 진행 2주 만에 8만 명이 넘는 고객 참여도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버거킹은 지난달 24일 '콰트로 맥시멈 미트 포커스드 어메이징 얼티밋 그릴드 패티 오브 더 비기스트 포 슈퍼 미트 프릭'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패티가 겹겹이 들어간다는 메뉴 자체의 개성과 특이한 네이밍으로 런칭 당일부터 SNS에서 실시간 트렌드에 오를 정도로 올해 출시한 신제품 중 두드러진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3
버거킹, '콰트로 맥시멈'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