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버거킹 “콰트로 맥시멈 론칭 첫주 예상 판매량 150% 돌파”

버거킹 “콰트로 맥시멈 론칭 첫주 예상 판매량 150% 돌파”

기사승인 2023. 05. 15. 17: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버거킹은 지난달 선보인 신제품 '콰트로 맥시멈' 2종이 론칭 첫 주 예상 판매량의 150%를 돌파하고, 출시 이벤트 진행 2주 만에 8만 명이 넘는 고객 참여도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버거킹은 지난달 24일 '콰트로 맥시멈 미트 포커스드 어메이징 얼티밋 그릴드 패티 오브 더 비기스트 포 슈퍼 미트 프릭'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패티가 겹겹이 들어간다는 메뉴 자체의 개성과 특이한 네이밍으로 런칭 당일부터 SNS에서 실시간 트렌드에 오를 정도로 올해 출시한 신제품 중 두드러진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3
버거킹, '콰트로 맥시멈'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