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이하 물품의 경우, 기존 가격인 2600원 대비해서 최대 31%까지 할인되는 초특가 행사다. 단, '우리동네GS' 앱을 통해서만 예약해야 적용할 수 있다.
GS25는 지난달 26일 오픈한 '우리동네GS' 앱 내 택배 예약 서비스를 분석해 본 결과, 반값택배 사용자 비율이 67%로 일반택배 사용자 33% 보다 2배를 넘어서는 등 1인가구 증가에 따른 택배시장에 변화의 조짐이 있는 점에 주목했다.
특히 1인 가구 특성상 집에 상주하지 않고 편의점에 방문해 소용량의 택배를 찾아가는 것이 일상이 된 점과 중고 거래 활성화 등이 반값택배에 큰 강점으로 분석됨에 따라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반값택배 초특가 행사는 GS25 반값택배 예약 서비스가 GS리테일의 통합앱 '우리동네GS' 내에 신규 오픈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마련했다. 고객 감사의 의미로 '우리동네GS' 앱에서 반값택배 예약을 3건 이상 접수한 고객에게는 카페25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한다.
전병준 GS리테일 서비스기획팀 MD는 "'우리동네GS' 앱에 신규 오픈한 GS25 반값택배 예약 서비스를 통해 반값택배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며 "5월 한달 간 진행되는 균일가 1800원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되는 혁신적인 반값택배의 우수성을 알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