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레일, 4월 ‘코레일톡 통합예약서비스’ 할인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329010016792

글자크기

닫기

전원준 기자

승인 : 2023. 03. 29. 16:39

제휴상품 함께 예약 시 승차권 쿠폰·제휴상품 할인
코레일 '코레일톡 통합예약서비스' 할인 이벤트 홍보물
'코레일톡 통합예약서비스' 할인 이벤트 홍보물./제공 = 코레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4월 한 달 동안 '코레일톡 통합예약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승차권앱 '코레일톡'에서 열차 승차권과 숙박, 카셰어링 등 제휴상품을 함께 예약하면 승차권 쿠폰과 제휴상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레일은 이벤트 기간 내 통합예약서비스로 여행을 마친 이용객에게 다음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열차 승차권 10% 할인쿠폰을 오는 5월 10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제휴상품 혜택으로 전국 여행지 호텔과 리조트 등 숙박시설 요금 10%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여의도, 일산,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은 최대 30% 할인된다.
도착역 주변 카셰어링 서비스를 예약할 경우 '그린카'와 '쏘카'를 30~5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렌터카 업체 '롯데렌터카' 이용 시에는 요금이 45% 할인된다.

또 부산역, 여수엑스포역 등 21개 역에서 '로이쿠' 지역관광택시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이용권과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제휴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할인 혜택은 코레일톡에서 결제 시 즉시 적용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고준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봄나들이 철을 맞아 부담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그동안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낸 여행업계와 지역관광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원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