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성북구-서경대,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대비반 수강생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316010008728

글자크기

닫기

박아람 기자

승인 : 2023. 03. 16. 10:15

제목 없음
성북 청년 뷰티 아카데미 네일아트반 수강생 모집 포스터 /제공=성북구
서울 성북구가 다음 달 21일까지 K-뷰티 인재 양성을 위해 서경대학교와 함께 운영하는 뷰티아카데미에서 네일아트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성북 청년 뷰티 아카데미 네일아트반'은 국내 최대 규모의 K-뷰티 인프라를 보유한 서경대 미용예술대학과 협력해 관련 분야 취·창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해 마련됐다.

구는 이번 아카데미에서 미용사(네일) 국가자격증 취득을 대비한 실습 위주의 커리큘럼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구는 뷰티서비스 분야로 진로를 설정한 청년들이 기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고, 서경대의 뷰티 네트워크를 활용해 지역 내 뷰티업체와도 채용 연결고리가 형성되도록 지속적인 멘토링과 사후관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 신청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성북구에 거주하거나 성북구 소재의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만 19~39세 청년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승로 구청장은 "성북 청년 뷰티 아카데미를 통해 청년들이 관련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미용인의 꿈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내 대학과 손잡고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책을 발굴해 청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아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