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단 2년 만에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SSG랜더스' 구단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10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우승 엠블럼 사진과 함께 우승 소감을 밝혔다.
정 부회장은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 모두 제치고 인천 문학구장 홈관중 동원 1위"라면서 "여러분들 덕분에 오늘의 우리가 있다"며 내년 시즌의 활약도 약속했다. '#랜더스여영원하라'는 해시태그도 붙였다.
SSG랜더스는 개막전부터 리그 끝까지 1위를 놓치지 않는 '와이어 투 와이어'로 정규리그 우승에 이어 지난 8일 키움을 꺾고 4승2패로 한국시리즈마저 제패했다. 전신 SK와이번스 시절 이래 12년 만의 통합우승이다.
한편 SSG닷컴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24, W컨셉 등 계열사들도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SSG랜더스의 메인 스폰서인 SSG닷컴은 오는 30일까지 'SSG닷컴 X SSG랜더스 통합 우승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2022명을 추첨해 선수단 친필 사인이 들어간 '22시즌 홈 어센틱 유니폼과 야구공', 다회용 보랭가방에 각종 먹거리를 채운 '알비백 응원푸드팩'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W컨셉은 10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 룰렛 이벤트를 열고 100만 포인트와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도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다양한 이벤트 선보인다. SNS 계정과 모바일 앱에 우승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증정하고, 전 점포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식당가에서 당일 2만원, 식품관에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권을 지급하는 등 행사를 준비했다.
같은 기간 김광현 선수가 좋아하는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한 '김광현 KK도시락'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100원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