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이브, 데뷔 10개월 만 음악 방송 33관왕 등극 “과분한 사랑 감사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924010013714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2. 09. 24. 14:22

아이브
아이브/제공=스타쉽
그룹 아이브(IVE)가 음악 방송 출연 없이도 1위를 차지했다.

아이브는 23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1위에 올랐다.

최근 '애프터 라이크' 활동을 종료한 아이브는 방송 출연 없이도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증명했고, 이날 뮤직뱅크 '체리토끼 원영 은행장 (MC)'으로 고정 출연 중인 장원영이 직접 1위 트로피를 수여 받았다.

이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정말 아이브가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할 뿐이다. 최근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대면으로 관객들과도 함께 하고 있어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 힘이 나서 멤버들과 활동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최근 들어 축제장에서 많은 분과 어린이분들도 부모님과 함께 오셔서 저희 노래를 떼창으로 다 불러 주시고, 러브 다이브 춤을 따라 추는 모습을 가끔 보고 너무 신기하기도 했고 많은 분들이 데뷔곡 '일레븐'부터 '러브 다이브'.'애프터 라이크'까지 사랑해 주신 덕분에 활동 종료 후에도 33관왕이라는 것을 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리고 함께 고생해 주시는 소속사 식구분들과 아이브 스태프, 아이브 멤버 가족분들, 사랑하는 다이브(팬클럽) 덕분에 1위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 보여드리는 아이브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뮤직뱅크'에서 1위 트로피를 추가한 아이브는 음악 방송 통산 33관왕이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아이브는 데뷔곡 '일레븐'(ELEVEN)은 지상파 3사 트리플 포함 13관왕, '러브 다이브'(LOVE DIVE)'는 10관왕에 올랐고, '애프터 라이크'는 10관왕을 더해 데뷔 10개월 만에 '음방 33관왕'에 올랐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