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증권, 프라임PB센터 오픈…“온라인 자산관리 상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05010002096

글자크기

닫기

설소영 기자

승인 : 2022. 07. 05. 10:11

[KB증권 보도사진] KB證, PrimePB센터 오픈
KB증권은 비대면 온라인 고객의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 강화를 위해 프라임PB(PrimePB) 센터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오픈식은 전날(4일) 서울 강남 대치동 KB증권 사옥에서 홍구 KB증권 WM(자산관리)영업총괄본부장, 하우성 KB증권 마블 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 등 KB증권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디지털 자산관리 상담의 힙플레이스(Hip-Place)’ 목표로 비대면 온라인 고객에게 강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비대면 온라인 고객의 자산관리 수요에 맞춰 고객군별 상담 대응팀을 운영한다.

KB증권은 지난 5월 초 주식과 금융상품의 경험이 풍부한 프라임PB(프라이빗 뱅커) 35명을 선발하고 2개월간 △비대면 고객 응대 및 상담 기술 △자산관리를 위한 지식 △온라인매체 활용법 등을 집중적으로 교육했다. 기존 인력 15명까지 더해 프라임PB 50명이 온라인 고객을 전담해 각종 맞춤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코로나19(COVID-19) 시국이 끝나도 비대면 온라인 고객은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며 “디지털과 PB상담을 결합한 효율적이고, 가치있는 자산관리 상담을 제공하고, 향후 성과 추이를 보면서 필요 시 프라임PB 조직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소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