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광주은행, 육군 보병학교와 상호협력 MOU…장병 금융우대 서비스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02010001320

글자크기

닫기

손희연 기자

승인 : 2022. 06. 02. 17:34

광주은행
광주은행은 본점 KJ상생마루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한영훈 육군 보병학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육군 보병학교 상호협력 협약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광주시 동구 본점 KJ상생마루에서 육군 보병학교와 상호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한영훈 육군 보병학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광주은행과 육군 보병학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 지역민을 위한 봉사활동·사회공헌활동에 함께 앞장서고 두 기관의 친선교류와 장병들의 금융우대 서비스 제공에 힘쓰기로 했다.

광주은행은 육군 보병학교 제휴카드를 출시해 전 가맹점 최대 0.6% 캐시백을 제공하고, 주유·영화·커피·KTX 이용금액 할인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레저시설·군 PX·상무대쇼핑타운과 상무대 내 회관·상무대CC 이용할인 등 특별서비스도 제공한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육군 보병학교와 광주은행의 상생발전이 지역사회 발전에도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바란다”며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희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