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메가랜드, 차별화된 공인중개사로 만들어 줄 “유튜브 마케팅 강의 개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02001355575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2. 06. 02. 14:07

출시 기념하여 강의 20% 할인 및 교재 무료 제공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공인중개사 실무에 필요한 유튜브 마케팅 관련 강의를 개설했다고 2일 밝혔다.

메가랜드는 마케팅에 관심 있는 초보 공인중개사 및 실무에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쉽고 빠르게 영상 만드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번 강의를 통해 모바일 어플로 영상 쉽게 편집하는 방법, 눈에 띄는 썸네일 만드는 노하우, 저작권 없는 영상/사진/효과음 찾는 방법, 최소한의 장비로 영상 촬영하는 노하우, 핸드폰으로 바로 영상 업로드하는 법 등을 알려준다.


특히 본 강의는 바쁜 공인중개사를 위한 맞춤형 전략을 제공한다. 부동산 유튜브 주제 선정 및 컨셉 사례부터 부동산 관련 채널 벤치마킹 방법, 부동산 유튜브 채널 꾸미기, 부동산 영상의 썸네일 제작 노하우 등 유쾌하면서도 알찬 내용의 강의를 제공한다.

이번 유튜브 마케팅 강의 출시를 기념하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의 수강 기간은 180일이며, 교재는 무료 제공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유튜브의 경우 영상으로 바로 계약을 체결시키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유튜브 영상 속 공인중개사의 분석을 보고 신규 매수와 매도 의뢰가 들어오게 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메가랜드에서는 유튜브 마케팅뿐 아니라,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강의도 준비되어 있다. ‘따라만 하면 상위 노출되는 블로그 만들기’ 강의를 개설하여 실습 위주의 강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부동산 콘텐츠를 위한 맞춤 전략을 제시해준다.


한편, 메가랜드 유튜브 마케팅 강의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