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서 ‘원신’과 협업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13010007180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2. 04. 13. 10:47

풀무원 계열 생활 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글로벌 액션 RPG(롤플레잉게임) ‘원신’과 다음달 15일까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부산엑스더스카이 1층에서는 ‘원신’의 대표 캐릭터 ‘페이몬’ 조형물을 선보인다. 회사 측은 “160㎝ 상당의 조형물 ‘페이몬’과 인증샷을 남길 수 있고 ‘원신’의 대표 캐릭터도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입구 대형 곡면 스크린에는 이번 업데이트 시 새롭게 등장한 신규 캐릭터 ‘아야토’의 영상을 공개한다.

98층 전망대에서는 이나즈마 테마의 포토존과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 ‘카미사토 아야카’를 전시한다. 포토존은 ‘원신’ 게임 내에서 열리는 이나즈마 축제를 배경으로 두 캐릭터를 오프라인에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김경순 풀무원푸드앤컬처 C&S 사업본부장은 “따뜻한 봄날을 맞아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 캐릭터와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이번 협업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부산엑스더스카이를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1] (12)
부산엑스더스카이 1층에 설치된 ‘원신’ 대표 캐릭터 ‘페이몬’ 조형물./제공=풀무원푸드앤컬처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