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강다니엘, ‘PARANOIA’ 뮤비 최초 공개 “음악 그 이상의 감동 담았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210010006982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1. 02. 10. 13:13

강다니엘
강다니엘이 압도적 스케일의 컴백을 예고했다./제공=커넥트
강다니엘이 압도적 스케일의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10일 낮 12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PARANOIA’의 뮤직비디오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기묘한 분위기의 싱글 커버, 카리스마 콘셉트 포토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더해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짧은 영상 안에서도 격이 다른 분위기가 엿보인다. 인파 속에서 쫓기듯 걸어가고, 좁은 공간 안에 갇혀 있는 모습 등 장면마다 이어지는 스토리텔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PARANOIA’의 중저음 비트에 맞춰 숨 가쁘게 전개되던 티저는 깊은 물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장면으로 끝을 맺는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 뮤직비디오는 시네마 룩으로 연출됐다. ‘PARANOIA’에 담긴 강다니엘 내면의 스토리를 한 편의 음악 영화처럼 완성시켰다. 음악과 연결되는 다양한 상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강다니엘의 스타일 그리고 뮤직비디오”라며 “음악만 들었을 때와 또 다른, 그 이상의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PARANOIA’는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직접 쓴 가사에는 실제 겪었던 내적 갈등을 거침없이 담아낼 것으로 예고돼 더욱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비상을 알리는 ‘PARANOIA’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설 연휴에도 ‘PARANOIA’와 연결된 컴백 코드는 강다니엘의 공식 계정을 통해 하나씩 베일을 벗는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