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투데이 방성훈 기자 = KB국민카드는 고객들이 알뜰하게 가을 나들이를 할 수 있도록 10월 한 달 동안 각종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우선 놀이공원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키로 했다. 'KB국민 에버랜드카드' 및 'KB국민 와이즈카드' 등으로 에버랜드를 이용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우대쿠폰을 출력해 가면 동반 3명까지 20% 할인해 준다. 다만 전월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면 본인과 동반 3인까지 약 20% 할인혜택만 제공된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의 경우 'KB국민 혜담Ⅱ카드' 및 'KB국민 와이즈카드'로 결제하면 본인은 1만2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는 35%를 할인해 준다.
해외 항공권 최대 25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마련됐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라이프플라자 여행사이트나 국제선 항공 전용데스크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이외에도 야외 오페라 '2013 토스카' 10% 할인과 그림자 인형놀이 '픽쳐플레이 구름빵' 관람권 1만원 행사 등을 진행하고, 매주 토요일 체크카드로 빕스·교보문고·올리브영·던킨도너츠 이용시 하루 최대 1만원 환급할인을 제공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