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5대 중 4대는 무빙스타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19010009769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5. 02. 19. 09:00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5대 중 4대는 무빙스타일… 내 마음대로 조합하는 무빙스타일 오픈(2)
/삼성전자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5대 중 4대가 '무빙스타일'로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무빙스타일이 출시된 2023년 4분기와 비교해 판매 비중이 약 5배 이상 급증했다.

1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무빙스타일은 별도의 기기없이 인터넷 연결 시 모니터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 모니터에 무빙스탠드를 결합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무빙스타일의 인기 요인으로 편리한 이동성과 다양한 취향에 맞게 조합이 가능한 점을 꼽았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무빙스타일을 조합해 구매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를 삼성닷컴에 오픈했다. '내 마음대로 조합하는 무빙스타일' 페이지에서는 화면의 해상도와 크기는 물론, 컬러와 스탠드 타입까지 다양한 옵션을 한눈에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무빙스타일은 4K 해상도의 M8·M7·M1부터 FHD 해상도의 M5까지 4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43형?32형?27형 등 여러 화면 크기로 필요에 맞게 제품을 조합할 수 있다. 모니터와 스탠드 모두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피커를 올려놓을 수 있는 선반 거치대가 포함한 스탠드부터 기본형까지 스탠드 타입도 고를 수 있다.

'내 마음대로 조합하는 무빙스타일'에서 무빙스타일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사운드 기기도 구매할 수 있다. 무빙스타일을 개인용 디스플레이로 활용하려는 고객은 JBL 블루투스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풍성한 사운드로 즐기길 원하는 고객은 하만카돈 스피커를 함께 구성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무빙스타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사용성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