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개편으로 고객 편의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04010001436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02. 04. 11:30

비대면 상품 확대·생활 서비스 연계 등 '슈퍼플랫폼' 구축
새 브랜드 슬로건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 공개
NH올인뱅크 개편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4일 고객 중심의 디지털뱅크 구현과 슈퍼 플랫폼 도약을 위해 자사 금융 앱 'NH올원뱅크'의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이번 개편에서 △전체 상품군 계좌관리 서비스 확대 △비대면 판매 상품 확대 △증권, 카드, 보험 등 금융계열사 종합금융 서비스 제공 △부동산, 헬스케어 등 생활서비스 연계 등 고객이 필요한 일상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편의를 중점적으로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NH올원뱅크 브랜드 슬로건을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로 새롭게 변경하고, 앱 아이콘을 새롭게 변경하는 등 슈퍼플랫폼으로서 정체성을 확고히 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하나의 앱에서 고객의 모든 금융과 생활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올원뱅크 중심의 슈퍼플랫폼 구축을 완료했다"며 "새롭게 변경된 슬로건처럼 고객이 일상에서 자주 찾는 앱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