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천연 유래 성분, 저자극 안티에이징 효과
|
신제품 2종은 90%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클린 포뮬러를 채택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보타레티놀 콜라겐 부스팅 토너는 보타레티놀과 비건 콜라겐을 조합했다. 임상 실험 결과 '보타레티놀 유스 리페어 솔루션'과 병행 사용 시 피부 겉탄력 112%, 속탄력 106% 개선 효과를 보였다.
보타레티놀 펩타이드 리프팅 크림은 보타레티놀과 5가지 고기능 펩타이드 성분이며, 고순도 세라마이드 캡슐로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보호한다. 임상 실험 결과 속탄력 106%, 피부 치밀도 116%가 개선됐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한편 핵심 성분인 보타레티놀은 순수 레티놀보다 8배 뛰어난 콜라겐 합성력을 가진 레티닐레티노에이트를 식물 유래 친환경 캡슐로 감싸 안정성과 흡수력을 높인 저자극, 고효능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나 레티놀 입문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엔프라니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 주름이 걱정되거나 레티놀의 효능은 알고 있지만 자극이 우려되는 분들을 위해 저자극·고효능 보타레티놀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없는 보타레티놀 신제품으로 독보적인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