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앤컴퍼니그룹, 을사년 첫 출근 이벤트…‘프로액티브 컬쳐’ 일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3010001334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5. 01. 03. 10:09

첫 출근 임직원에 신년인사 엽서 등 증정
[사진자료 1] ‘을사년 첫 출근길 신년 이벤트’ 현장
한국앤컴퍼니그룹 본사 사옥 테크노플렉스에서 진행된 임직원 대상 '을사년 첫 출근길 신년 이벤트' 현장./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새해 첫 출근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신년 메시지가 담긴 엽서와 포춘쿠키를 나눠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3일 한국앤컴퍼느그룹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수평적 소통과 창의적 기업문화를 조성하는 그룹의 고유 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쳐'의 일환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한 해 동안 노력한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며 을사년 푸른 뱀의 긍정적인 기운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판교 테크노플렉스 본사를 비롯해 대전 테크노돔, 금산, 전주 등 전국 사업장에서 진행됐고, 행사에서는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것을 이루시길 바란다'는 메시지가 담긴 엽서와 포춘쿠키가 배포됐다.

그룹 관계자는 "지난해 그룹의 성장을 위해 헌신해 주신 모든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 첫 출근길에서 서로를 격려하는 따뜻한 문화를 이어가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새해 첫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올 한 해 내내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이번 이벤트 외에도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 신입사원 환영 가족 행사 등 다양한 임직원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편, 조현범 회장은 지난 2일 신년사를 통해 "성과에 안주하지 말고 그룹 특유의 프로액티브한 도전을 이어가자"며 '프로액티브 혁신'을 강조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