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스토어 갤러리아 광교, 새 단장 오픈…공간은 넓게, 경험은 새롭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5001311462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15. 14:00

삼성전자 럭셔리 빌트인 가전 '데이코' 새롭게 입점
삼성스토어 갤러리아 광교가 고객 체험과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한 체험형 매장으로 새롭게 단장하며 15일 그랜드 오픈했다.

삼성스토어 갤러리아 광교는 4년 연속 삼성 가전 전국 매출 1위를 달성한 대표 매장이다. 편리한 접근성에 더해 광교호수∙카페거리∙백화점 아쿠아리움 등 인근에 풍부한 여가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광교 지역뿐 아니라 서울∙인천∙판교 등 외부 지역 고객 유입도 높은 것이 특징이다.

삼성스토어 갤러리아 광교는 작년 7월 리뉴얼에 이어 이번 새 단장을 통해 제품 체험 공간과 휴식 공간을 한층 넓혔다. 이번 리뉴얼로 6층부터 8층까지 총 949㎡ 규모로 단장했으며, 8층 가전 매장은 기존 579㎡에서 684㎡ 규모로 확장했다. 

이를 통해 쇼핑과 상담이 편안하게 이루어지는 환경을 제공하며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는 '고객 중심 매장'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또한, △제품 체험 △전문 상담 △휴식 라운지를 아우르는 공간으로 재구성되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전자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가 새롭게 입점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은 누구나 주방가구와 완벽하게 일체화된 '트루 빌트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삼성스토어 매니저는 데이코 제품을 포함한 △가전 △모바일 △IT 제품 전반에 걸쳐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매장을 찾은 고객은 전문 매니저와의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제품과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추천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스토어 갤러리아 광교는 이번 새 단장을 기념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해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개인 SNS 및 혼수·입주 카페에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대별 백화점 적립 혜택 또는 카드 혜택 등이 제공된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