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화는 이번 음료 협찬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현장에서는 무료 음료 증정 부스도 운영해 참가자들의 건강한 레이스를 응원할 예정이다.
참가자와 행사 관계자 4000여명을 대상으로 자사 생수 브랜드 '광천수'와 이온음료 '에버데이 제로' 1만여개를 지원한다.
에버데이는 제로 칼로리 라이프스타일 이온음료 브랜드로 히말라야산 핑크솔트를 사용해 나트륨,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 전해질은 물론 수분, 에너지, 비타민이 풍부하다.
이에 칼로리를 제로 수준으로 낮추고 당 함량을 배제해 건강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고 운동 전후 수분 보충에도 도움을 준다.
김윤진 일화 대표이사는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분들이 일화 광천수 및 에버데이와 함께 마라톤 완주의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경제 및 문화스포츠계에 긍정적 영향을 전달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화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EBS국제다큐영화제 등 문화·예술 활동 행사를 비롯해 가평자라섬 마라톤 대회, 세계드론낚시대회, KT wiz 프로야구단 등 스포츠 활동에도 꾸준한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지역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에도 협찬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