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MW, 전기차 고객 전용 ‘i 소울메이트’ 멤버십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0010006323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9. 10. 11:33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비스·호텔&라이프스타일 등
구매일로부터 3년간…연 1회 사용 가능
BMW 코리아, 순수전기차 고객 전용 BMW i 소울메이트 멤버십
BMW코리아가 순수전기차 구매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BMW i 소울메이트'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순수전기차 라인업인 BMW i 모델 구매 고객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전기차 생활을 위한 모빌리티 서비스는 물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까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연 1회 방문식 외부세차를 무료로 제공하며 안전한 귀가를 돕는 대리운전 서비스 3만원 쿠폰이 지원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파크 하얏트 부산·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스파 등 특급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식음업장 이용 시 5~10% 할인·호텔 내 BMW 차징 스테이션 이용 고객 대상 3시간 무료 주차·로비 라운지 무료 음료 제공 등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이용 가능한 혜택과 사용 가능 범위는 각 호텔별로 다르다.
문화 예술과 라이프스타일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빛의 시어터' 관람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호텔도슨' 공식 홈페이지 내 전 품목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대상자는 2021년 9월 3일 이후 BMW 순수전기 모델을 구매한 고객으로 구매일로부터 3년간 제공한다. 각 혜택은 바우처 형식으로 연 1회 사용 가능하며 매년 1월 갱신된다.

멤버십 혜택 확인·사용은 BMW의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손쉽게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